CAFE

역시 주린이가 주식은 하는게 아니었는데..ㅠㅠ

작성자이나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679 목록 댓글 8

흑...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몇년 묻어둬야지..

삼전닉스 50 350 간다며!!!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으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1 야근으로 메꾸십쇼
  •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ㅈ괄임금제인데ㅡㅡ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돌아놀자 | 작성시간 26.06.11 아 그러셨구나 어쩐지 시장 나락가더라니 ...
  •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잇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