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주린이가 주식은 하는게 아니었는데..ㅠㅠ 작성자이나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67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흑...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몇년 묻어둬야지..삼전닉스 50 350 간다며!!!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으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1 야근으로 메꾸십쇼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ㅈ괄임금제인데ㅡㅡ 작성자은돌아놀자 | 작성시간 26.06.11 아 그러셨구나 어쩐지 시장 나락가더라니 ...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잇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