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떨어지는거에 비해 국장은 상대적으로 안떨어지는거보니 작성자dog123|작성시간26.06.11|조회수6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장에 진짜 개미들이 꽉잡고있나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11 넥장은 거래량도없으니 뭐.. 본장이 메인이죠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1 프리장은 믿지 마세요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11 본장드가면..ㄷㄷ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심지어 미장도 애프터라는 게 함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