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장 떨어지는거에 비해 국장은 상대적으로 안떨어지는거보니

작성자dog123|작성시간26.06.11|조회수663 목록 댓글 4

국장에 진짜 개미들이 꽉잡고있나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11 넥장은 거래량도없으니 뭐.. 본장이 메인이죠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1 프리장은 믿지 마세요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11 본장드가면..ㄷㄷ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심지어 미장도 애프터라는 게 함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