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를 기다리며.. 작성자오다기리 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11 저도 -30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다기리 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늘 그래도 힘내고 있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피도넛 작성시간26.06.11 저도 -25... 타이거 미국우주테크인데 스페이스X 상장하고 본절오면 바로 털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다기리 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우주 테마에 투자는 좀 이르지 않았나 생각듭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