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막 쌍봉이냐 N자 반등이냐 갈림길 작성자맨밥|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11 갠적으로는 쌍봉쪽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하필 이어폰으로 베이비몬스터 춤 듣고 있는데 피봇 돌파 알람이 '띠링 띠링' 울리면서 아현이 '옴마 옴맘마 지금 이순가안 ~' 이러는데 안 살 수가 없었네요...(닉스 205만 깨지고 내려올 때 다 팔고 돌파하면 다시 사려고 기준선 알람 걸어놓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