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리막 쌍봉이냐 N자 반등이냐 갈림길

작성자맨밥|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11 갠적으로는 쌍봉쪽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하필 이어폰으로 베이비몬스터 춤 듣고 있는데 피봇 돌파 알람이 '띠링 띠링' 울리면서 아현이 '옴마 옴맘마 지금 이순가안 ~' 이러는데 안 살 수가 없었네요...

    (닉스 205만 깨지고 내려올 때 다 팔고 돌파하면 다시 사려고 기준선 알람 걸어놓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