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뮈친늠이 분명합니다 작성자헛둘헛둘|작성시간26.06.11|조회수6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도 데려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1 더 사고싶은데.. 넘 비싸여..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11 하닉 떨어질때줍고싶은데 돈이읍어여..고점에 1주드감..아직파랭ㅇ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