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잠시 일하고 왔는데 왜 올라가는 거죠? 계속 내려가는 분위기였는데....

작성자love은비|작성시간26.06.11|조회수430 목록 댓글 3

당황스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전하나하나 | 작성시간 26.06.11 뭐지 ㅋ 아침에 물타려다 말았는데
  • 작성자오히려 좋아 | 작성시간 26.06.11 뭐지 갑자기 번지대인가 ㅋㅋㅋㅋ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그나마 재료는 미국이 호르무즈 계속 열려있다고 배들 잘 지나간다고 발표(아침에 이란은 호르무즈 봉쇄발표 했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