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창은 다 파랑색이긴한데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11|조회수1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나는 빨강이라다행이다했더니 아니었음..그래도 생각보다 덜해서 다행이라생각이..전력아 좀 올라라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