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관련글들이 많아짐~ 작성자미들라인|작성시간26.06.11|조회수5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을 매달 빼쓰는데 자산이 계속 늘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다가 익절 타이밍 놓치면 난 걍 돈만쓰고 원금도 잃은 사람 됨ㅠㅠ 답댓글 작성자미들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전체적인 흐름만 보고있는데 익절을 잘하진 못하고...10%는 내돈 아니다 라고 생각하고 하고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