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팔로우 중이었던 종목 폭등하는거 지켜보는것도 여간 배 아픈게 아니네여

작성자피곤햐|작성시간26.06.11|조회수230 목록 댓글 3

소부장주 심텍 심홀 엠케이전자 하나마이크론
즐찾해놓고 팔로우하고 있긴 했는데 오늘같은 장에 미친놈처럼 쏴버림 ㅁㅊㅋㅋㅋㅋㅋ

아니 개잡주 무빙 보이던 애들이라 그냥 주시만 하고 있었건만
갑자기 기관 기어들어와서 오지게 날아가버리네여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1 막상 들어가면 마이너스고
    관심종목은 올라가고 ㅠㅠㅋㅋ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걔들 분명 또 빠집니다. 그 때 사십시오.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1 그때 들어가잖아요? 쭉 빠집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