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래로 갔다가 위로 갔다가

작성자내일해야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353 목록 댓글 7



왔다갔다 롤러코스터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빈이 그렇죠. ETF, 바스켓 매매 알고리즘으로... 저희 같은 개미들이 또 그거 보고 열심히 따라가고... 기관에 조련당하는 중입니다.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코스피 저항을 또 뚫으려고 하네요. 다시 또 사야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1 다시 양전ㄷㄷ
  •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포항스틸러스! 외인들 선물 또 스멀스멀 매수 붙음요.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1 하.. 다시 퇴각 신호 나오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