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다갔다 롤러코스터네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11 빈이 그렇죠. ETF, 바스켓 매매 알고리즘으로... 저희 같은 개미들이 또 그거 보고 열심히 따라가고... 기관에 조련당하는 중입니다.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11 코스피 저항을 또 뚫으려고 하네요. 다시 또 사야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 26.06.11 다시 양전ㄷㄷ
-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11 포항스틸러스! 외인들 선물 또 스멀스멀 매수 붙음요.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11 하.. 다시 퇴각 신호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