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 상쳤네여 ㅋㅋㅋ 작성자기아타이거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4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 내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1 지금 걸어놨는데 매수안되겠죠..??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11 올해 1~2월에 낭낭히 먹었는데계속 매출공시 뜨더라고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