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싹 정리하고, 오늘 관망 좀 하고있는데 작성자S459|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더스 작성시간26.06.11 예측이란게 불가해요 ㅋㅋㅋ진짜 손 하나도 안대고있습니다..매수도 매도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11 엘지전자 하따성공!!ㅋㅋ 뭔가말올할것같아서 단타용계좌로 사봄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45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요즘 같아선 진짜 단타로 전향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11 S459 근데 왜 오르는지 오늘 저도 노이해ㅋㅋㅋ 어제 외인 풋옵션산거보고 오늘 제대로죽이겠구나싶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26.06.11 와 핵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11 테라마이신안연고 넥장에서 계속쏘는데 팔고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10zard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개고수 ㅎㄷㄷ단타용 계좌에 4천이라니 개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icario 작성시간26.06.11 와...지금은 거의 600되겠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11 Vicario 네 ㅋㅋ 천오백정도는 팔았네요ㅋㅋ 미에벤 엘전 둘중하나 단타칠려고했는데 미에밴들어갔으면 더 벌었을텐데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고래 작성시간26.06.11 사실 전쟁 이슈만 아님 오늘 살짝 반등 예상이었는데.. 그래도 어쨌든 보합권으로 끝낫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26.06.11 그냥 매수 매도 안하고 지켜만 보고있네요변동성이 너무심해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하니 작성시간26.06.11 오늘 월드컵이라고 닭고기업체 상한가 쳤네요 ㅎ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리스피도넛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저래야 돈을 버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나경 작성시간26.06.11 헉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