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딩하길 잘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ninho 작성시간 26.06.11 삼전은 왜 안올라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 26.06.11 마6에서 이정도면 선방이죠 ㄷㄷ
-
답댓글 작성자몽벼리 작성시간 26.06.11 시간을 투자하시면 좋은 일 있을겁니다. 삼전만큼 하락방어 잘되고 안정적인 우상향하는 차트를 가진 종목은 하이닉스 뿐이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11 삼전이랑 닉스랑 주도권이 서로 옮겨가는 것 같아요. 잘 보고 비중 옮겨담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변동성이 큰 날은 대체로 하이닉스가 움직임이 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