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20만원으로 소소하게 들어가봤는데 스페이스X 투자보고서 보면 공모가에서 더 올라가면 그건 진짜 사기임
135달러에서 60달러로 내려오면 그 때 큰 돈 들어가볼게요 그 전까진 절대 투자 못할듯
제 의견은 그렇습니다!! 그래서 -15% 물린거 본절 오자마자 손털고 나왔네영
다음검색
최근에 20만원으로 소소하게 들어가봤는데 스페이스X 투자보고서 보면 공모가에서 더 올라가면 그건 진짜 사기임
135달러에서 60달러로 내려오면 그 때 큰 돈 들어가볼게요 그 전까진 절대 투자 못할듯
제 의견은 그렇습니다!! 그래서 -15% 물린거 본절 오자마자 손털고 나왔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