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국우주테크 ETF 본절에서 매도 완료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12|조회수389 목록 댓글 1

최근에 20만원으로 소소하게 들어가봤는데 스페이스X 투자보고서 보면 공모가에서 더 올라가면 그건 진짜 사기임

135달러에서 60달러로 내려오면 그 때 큰 돈 들어가볼게요 그 전까진 절대 투자 못할듯

제 의견은 그렇습니다!! 그래서 -15% 물린거 본절 오자마자 손털고 나왔네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12 부럽습니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