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피어 있으신분? 작성자Vicario|작성시간26.06.12|조회수1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전 장난아니네요...미친듯 ㅋㅋㅋ 원래이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12 걔 운전 좀 심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몇번이나 탔다 내리길 반복했지만 한번 올라가면 담날은 확 내려가고 다시 올라가고 내려가고 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음전은 아니니 양호하네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Vicar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짜ㅋㅋ 장난아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