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스피어 있으신분?

작성자Vicario|작성시간26.06.12|조회수188 목록 댓글 2

운전 장난아니네요...미친듯 ㅋㅋㅋ 원래이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12 걔 운전 좀 심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몇번이나 탔다 내리길 반복했지만 한번 올라가면 담날은 확 내려가고 다시 올라가고 내려가고 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음전은 아니니 양호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Vicar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짜ㅋㅋ 장난아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