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켓랩 나스닥100 편입!!!!!!!!

작성자Luka Modric|작성시간26.06.12|조회수804 목록 댓글 6

우주 가즈아~~~~~

 

그 외 아스테라랩스, 코어위브, 네비우스, 테러다인 편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uka Modri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2 코어위브 인생 걸었는데 어쩐지 안가길래 뭐지 했더만 이제 가겠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uka Modri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인생 역전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2 Luka Modric 개인적으로 코어위브가 AI의 붐의 마지막 퍼즐이고
    그다음에 하락장 예상합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Luka Modri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EvolUtIon 코멘트 감사합니다 ㅋㅋ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