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왜 진짜로 종전선언 할꺼같죠??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13|조회수58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엔 진짜 같은 느낌이... 그럼 월욜에 폭등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13 이미지 확대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13 누구의 말이 진실일지,, 작성자S459 | 작성시간 26.06.13 종전하지않길 바라시나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