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횐님덜 종가베팅이라 하면

작성자오히려 좋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285 목록 댓글 3

넥장도 가능한 종목이라 했을때 보통 본장 종가에요 아니면 넥장 종가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강인 | 작성시간 26.06.15 기본적으로 본장이 맞죠
  • 작성자국밥충 | 작성시간 26.06.15 본장
  • 작성자오히려 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