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탑투 지금들어가도되려나요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작성시간26.06.16|조회수628 목록 댓글 3


더 떨어지면 사려고했던

솔탑투,삼전,현대차피지컬ai

더 떨어질꺼같아서 생각했던 수량 절반정도만 매수했는데

올라서 들어가는게 좀 두렵네요..ㅋㅋ 사면 떨어질까봐

삼성전자 29.7만
솔탑투 2.35만
현대차고정피지컬ai 1.1만
에 샀었습니다

그외 s&p500, k qld(레버리지)
다 올랐는데 다시 들어가질못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6 떨어질 때 사는 걸 추천.. 많이 올랐어요
  • 작성자영화연화 | 작성시간 26.06.16 지금 삼전기가 찍어눌리고 있어서 솔탑투 못올라가고 있습니다. 포모때문에 들어가실거면 지금부터 소량 매수로 접근하셔서 물타시거나 존버하시다가 지수 눌릴 때 들어가셔도 됩니다.
  • 작성자뭣이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오늘 소량 추매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