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떨어지면 사려고했던
솔탑투,삼전,현대차피지컬ai
더 떨어질꺼같아서 생각했던 수량 절반정도만 매수했는데
올라서 들어가는게 좀 두렵네요..ㅋㅋ 사면 떨어질까봐
삼성전자 29.7만
솔탑투 2.35만
현대차고정피지컬ai 1.1만
에 샀었습니다
그외 s&p500, k qld(레버리지)
다 올랐는데 다시 들어가질못하겠네요..
다음검색
더 떨어지면 사려고했던
솔탑투,삼전,현대차피지컬ai
더 떨어질꺼같아서 생각했던 수량 절반정도만 매수했는데
올라서 들어가는게 좀 두렵네요..ㅋㅋ 사면 떨어질까봐
삼성전자 29.7만
솔탑투 2.35만
현대차고정피지컬ai 1.1만
에 샀었습니다
그외 s&p500, k qld(레버리지)
다 올랐는데 다시 들어가질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