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 어제 많이 올랐던 흡습(HPSP) 오늘은 떨어지네요!?

작성자오히려 좋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356 목록 댓글 6

살짝 들어가볼까.. 원익이랑 심텍도 떨어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6 차익실현이죠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6 오르면 좀 떨구고 다시 오르고 순환매 도는 시기같아요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16 다행히 물려있던 RFHIC가 올라 다행..
  • 작성자펭송합니다 | 작성시간 26.06.16 개같이 물ㄹᆢ..
    반등의 여지는 없는건가요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6 6층 진입은 나쁘지않을듯요ㅋㅋ저도 보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