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ㅋㅋㅋㅋㅋ 작성자뿌앵카레 정식|작성시간26.06.16|조회수5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를땐 배당주라 안올라내릴땐 성장주처럼 내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16 진짜 개잡주임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16 내릴때.조금씩 추매가시죠!!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6.16 아아아아 짜증납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