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kt ㅋㅋㅋㅋㅋ

작성자뿌앵카레 정식|작성시간26.06.16|조회수503 목록 댓글 3

오를땐 배당주라 안올라
내릴땐 성장주처럼 내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16 진짜 개잡주임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16 내릴때.조금씩 추매가시죠!!
  •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6.16 아아아아 짜증납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