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추매 엘전추매 LS일렉추매 ㅋㅋㅋ
다들파는분위니깐 무서븐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16 공포에 뭐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단타계좌로 좀 벌어서다행...월급으로는 추매몬해요ㅜ
-
작성자수박쥬스 작성시간 26.06.16 저도 저번주에 미장 국장 좀 더 담았어요 ㅋㅋㅋ
-
작성자켄로치 작성시간 26.06.16 저도 좀 담긴했는데 평소때보단 소액만 담음
보통 하락시 적극대응하는데 마침 10일정도 외국 다녀와서 제대로 대응을 못함
그저 아쉬울따름입니다 -
작성자에바그린 작성시간 26.06.16 전 삼하현+skt좀 추매하고 나머지 다 정리했어요. 1500깨지면 미장에 옮겨두려구요 ㅎㅎㅎ삼하도 걍 dram으로 넣어둘까 싶기도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