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만 저번주부터 계속 추매했나봐요....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16|조회수842 목록 댓글 9

하닉추매 엘전추매 LS일렉추매 ㅋㅋㅋ 

 

다들파는분위니깐 무서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6 공포에 뭐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단타계좌로 좀 벌어서다행...월급으로는 추매몬해요ㅜ
  • 작성자수박쥬스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저번주에 미장 국장 좀 더 담았어요 ㅋㅋㅋ
  • 작성자켄로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좀 담긴했는데 평소때보단 소액만 담음
    보통 하락시 적극대응하는데 마침 10일정도 외국 다녀와서 제대로 대응을 못함
    그저 아쉬울따름입니다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16 전 삼하현+skt좀 추매하고 나머지 다 정리했어요. 1500깨지면 미장에 옮겨두려구요 ㅎㅎㅎ삼하도 걍 dram으로 넣어둘까 싶기도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