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이거우주 뺄까요

작성자장유아울렛|작성시간26.06.17|조회수396 목록 댓글 10

끝모르고 추락하네 아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물타면서 존버vs그냥 존버vs뺀다
  • 답댓글 작성자영화연화 | 작성시간 26.06.17 장유아울렛 하필 단기간 미장 시기가 안좋아서..저도 섣불리 말씀 못드리겠습니다.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17 환율도 계속 떨어질거 같아서 존버가 답일까 하는 의문도 ㅜ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7 타이거우주가 스페이스X도 오늘 편입했는데..
    이미 많이 올라서 편입가격이 높죠..
    늦게 편입했죠 저도 계속 손실 중 ㅜ
  • 작성자m.ozil | 작성시간 26.06.17 저는... 탈출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