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타치기 제일좋은종목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18|조회수431 목록 댓글 7

LG이노텍ㅋㅋ
하따치면 알아서 말올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히려 좋아 | 작성시간 26.06.18 하따가 하한가에 줍는다는건가욤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렇긴한대 저점매수도 그렇게불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히려 좋아 | 작성시간 26.06.18 아이콘앙리5카 주린이들 워너비 스킬이군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8 상따 : 상한가에 매수해서 주가의 오름세에 편승하는 방법.. 달리는 말에 타는거죠 뭐 ㅎㅎ
    하따 : 하한가에 매수해서 주가의 반등을 기대하는 방법..
    개잡주는 떨어지는 칼날이라서 잡지말고.. 종목 선별해서 해야 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히려 좋아 | 작성시간 26.06.18 지중해 불타기 물타기랑 비슷한거군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