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ㅋㅋ
하따치면 알아서 말올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히려 좋아 작성시간 26.06.18 하따가 하한가에 줍는다는건가욤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렇긴한대 저점매수도 그렇게불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히려 좋아 작성시간 26.06.18 아이콘앙리5카 주린이들 워너비 스킬이군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작성시간 26.06.18 상따 : 상한가에 매수해서 주가의 오름세에 편승하는 방법.. 달리는 말에 타는거죠 뭐 ㅎㅎ
하따 : 하한가에 매수해서 주가의 반등을 기대하는 방법..
개잡주는 떨어지는 칼날이라서 잡지말고.. 종목 선별해서 해야 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히려 좋아 작성시간 26.06.18 지중해 불타기 물타기랑 비슷한거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