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앞으로 그냥 반도체 대장주만 사는게 맞는거 같네여;;

작성자피곤햐|작성시간26.06.18|조회수929 목록 댓글 11


제주반도체에 납치 당한 거 거의 한 달만에 탈출각 나왔구요
어제 뭔 ㅈㄹ로 대원전선 단타 먹겠다고 옘병하다가 또 납치 당함;;

저거 들어갈 돈으로 애진작에 불타기나 하닉을 살걸 후회 오지게 합니다
그냥 저거 2개 팔고 지금이라도 하닉이나 드갈까 심히 고민되네요
잡주 사서 계속 주식창 보는 것보단 삼닉 넣고 현생 사는게 정신건강에 좋아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8 신경 안쓰고 가져갈거면 그냥 삼전 하닉 가져가는게 맞고.. 중간중간 순환매돌때 쏠쏠하게 수익내고 싶다 싶어도 반도체는 최소 반이상은 채워놓는게 맞는거 같아요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8 당분간은 그냥 삼하가 맘 편하고 좋은거 같음요 ㅋㅋ
    싹 매도하고 저저번주인가 최고점에 다시 들어갔었는데 조정 왔을때도 오르겄지 하고 냅뒀더니 어느새 10% ㅋㅋ
    시드가 적어서 끽해야 월급 몇달치 내는게 다인게 아쉬울따름 ㅜㅋㅋ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8 금이다 생각하고 시간을 투자하는 주식
    삼전닉스죠
    지금까지 우리 주식시장에 이렇게 안정적인 차트를 그리며 가치대로우상향해주는 주식이 있었나 싶습니다. 생각할거 없이 몰빵해도 신경쓸일이 없는 삼전닉스!
    금처럼 투자합시다
  • 작성자미들라인 | 작성시간 26.06.18 그냥 하닉 올인입니다. 90만원에 사고 하나도 안팔았어요. 7월말쯤 슬슬 정리 예정입니다. 상황봐서 더갈 수도 있긴해여...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예전에 쓴 글이 있는데 싸이클이 고점을 향해 갈수록 주도주 그것도 대장주 쏠림은 더 심화 될겁니다 전형적인 싸이클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