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럴때 주린이는 우쩌면 즇을까요 작성자에라이몰라|작성시간26.06.18|조회수73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 하닉먼 들오가 있는데뭔가 익절을 하려니까 익절하고 다시 들우갈 종목을 모르는 주린이들은이럴때 어떤 즁목이 좋을까오? 아니면 다른 선택지 추천이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돌아놀자 | 작성시간 26.06.18 그냥 홀딩하세요 반도체 장세 끝나기 전까진 다른 종목들 움직이기 어려워요 작성자쓸쓸한겨울에 | 작성시간 26.06.18 섹터별 수혜주 목록입니다.참고하시고 그냥 계속 들고 가세요 ㅎ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마희영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맞긴함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