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이럴때 주린이는 우쩌면 즇을까요

작성자에라이몰라|작성시간26.06.18|조회수738 목록 댓글 13

삼전 하닉먼 들오가 있는데
뭔가 익절을 하려니까 익절하고 다시 들우갈 종목을 모르는 주린이들은

이럴때 어떤 즁목이 좋을까오? 아니면 다른 선택지 추천이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돌아놀자 | 작성시간 26.06.18 그냥 홀딩하세요 반도체 장세 끝나기 전까진 다른 종목들 움직이기 어려워요
  • 작성자쓸쓸한겨울에 | 작성시간 26.06.18 섹터별 수혜주 목록입니다.

    참고하시고 그냥 계속 들고 가세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희영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9 이게 맞긴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