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팔지않는 2년차 주린이

작성자맨체스터연합|작성시간26.06.18|조회수1,129 목록 댓글 13


주당 1천원 2800주 3년간 갖고있던 국장 손절하고
작년부터 미장 위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 그 국장 종목은 4만원이 됐네요 ㅎ

어차피 5만전자가 7만전자됐다고 팔았던 이력이 있어서
4만원 될때까지 못기다렸을거라 당연히 미련 있구요 ~
대신 이제 아무것도 못파는 지경에 올랐네요

개별주 2개와 QQQ 매일 10달러씩 모으면서
가끔 사고싶을때 1~2주씩 불타기로 사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전 노조파업때 다시 27층에 60주 샀고
며칠전에 추가로 스페이스X 모으려고 시작했습니다


따로 운영하는 연금저축은 이제 5년차
회사 퇴직연급은 2년차 정도 됐네요

ISA 그런거 안하고 있는데 조언같은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맨체스터연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와 제 화면인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8 ㅊㅋㅊㅋ
  • 답댓글 작성자맨체스터연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성투하세요 !!!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8 고수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