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 1천원 2800주 3년간 갖고있던 국장 손절하고
작년부터 미장 위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 그 국장 종목은 4만원이 됐네요 ㅎ
어차피 5만전자가 7만전자됐다고 팔았던 이력이 있어서
4만원 될때까지 못기다렸을거라 당연히 미련 있구요 ~
대신 이제 아무것도 못파는 지경에 올랐네요
개별주 2개와 QQQ 매일 10달러씩 모으면서
가끔 사고싶을때 1~2주씩 불타기로 사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전 노조파업때 다시 27층에 60주 샀고
며칠전에 추가로 스페이스X 모으려고 시작했습니다
따로 운영하는 연금저축은 이제 5년차
회사 퇴직연급은 2년차 정도 됐네요
ISA 그런거 안하고 있는데 조언같은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