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단일종목 수익률 최고 종목 작성자베니테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76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거슨 바로 Soxl2000주 있었는데 100% 넘어가면서 정리하고 금으로 갈아탄 손가락이 밉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니테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존버 했어야 했는데 아쉬워요ㅠㅠ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9 부럽읍니다ㄷㄷㄷ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9 8억 ㄷㄷ 답댓글 작성자베니테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배야ㅠㅠ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와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