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0,200때도 안샀는데 하닉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작성시간26.06.19|조회수604 목록 댓글 3

이제 들어가기엔 너무...

곧300찍을기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19 저 12만에 팔고 220만에 매수...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19 30만 넘비싸 했는데 10배 주고 사야할 듯 ㅠㅡㅠ
  • 작성자카카가좋아 | 작성시간 26.06.19 170 갔다고 180에 안산 제가 바보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