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00때도 안샀는데 하닉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작성시간26.06.19|조회수6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들어가기엔 너무...곧300찍을기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19 저 12만에 팔고 220만에 매수...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19 30만 넘비싸 했는데 10배 주고 사야할 듯 ㅠㅡㅠ 작성자카카가좋아 | 작성시간 26.06.19 170 갔다고 180에 안산 제가 바보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