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 ai반도체소부장은 어떻게 보시나요?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3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동안 안올라서 같이 갈 때가 된거 같아서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9 6월초 좀 올랐다가 최근 다시 눌리더라구요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19 RFHIC 개잡주 사지마세요ㅜ 작성자Gvardiol | 작성시간 26.06.19 사지마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