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주 다 정리하고 하닉 287층 입주..ㅠ

작성자피곤햐|작성시간26.06.19|조회수1,780 목록 댓글 2



100 후반대에서도 비싸다고 안 사던걸 300 가까이 와서 사는 나도 참..
하반기까지 삼닉에 몰빵하고 현생 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흥밈 | 작성시간 26.06.19 2주 후면 잘 샀다 하실 겁니다.
    지난 주에도 하닉 사라고 댓글 달았었는데
    악재가 안 보여요. 너무 가파르게 올라서 무섭기도 하지만. 조정 와도 횡보나 할 듯.

    그때도 말했지만 전쟁 같은 변수 아니면
    마이크론 실발. 삼성. 하닉 실발. 그리고 adr 등 호재 연속이라.. 최소 2달은 갈 거 같아요.
    전 더 길게 보고 있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피곤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조언 감사합니다 올해 4분기까진 무탈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