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입장에선 돈 벌어서 좋긴한데
밥도 급하게 먹으면 체하듯이
이렇게 급작스럽게 오르면 혹시 나중에 우리 주식시장에 큰 위기가 올수도 있는건가요?
예를들어 완전 대폭락이 온다던가
코스피 5천밑으로 다시 떨어진다던가
이런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뤀쇼 작성시간 26.06.19 인천유나이티드love 저는 일단 올해말까지 1기점, 내년부터는 분기별로 판단해보려구요. 어쨌든 빅테크 기업들 capex투자력이 떨어지면 메모리 수요가 줄어드는것은 맞으니까요.
-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19 실체없이 기대감만으로 이렇게 올라온거면 문제가 있는데.. 삼전 하닉이 확실하게 숫자로 보여주면서
코스피도 같이 끌어오는거라.. 올라가는거 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다만, 너무 빠르다는게
불안하긴한데..때마다 눌림도 크게 와줘서 아직까지는 크게 불안하지는 않음... 쏠림은 어쩔 수 없는 문제고 -
작성자시티즌 유 작성시간 26.06.19 정말 세계적으로 무슨일이 일어나면 대폭락이 올수는 있겠죠
정말 미래는 모르는거니까요ㅠㅠ -
작성자쓸쓸한겨울에 작성시간 26.06.19 관건은 이스라엘의 발목 잡기죠
-
작성자기사[Engineer] 작성시간 26.06.19 다른종목들의 상승없이 일부종목만으로 오른거라서 틀림없이 폭락올겁니다. 그게 언제인지를 모를뿐이지요.
폭락 vs 중소형주 큰폭 상승중에서 폭락이 더 가능성 높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