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린이... 나머지 다 정리하고 그냥 반도체 들어가는게 나을까여....?

작성자Tom Hiddleston|작성시간26.06.19|조회수523 목록 댓글 4

한투랑 토스 쓰는 중인데ㅋㅋㅋㅋㅋㅋㅠ
미에벤은 오늘 60주 손절하고 솔탑투 들어갔는데...
나머지도 그냥 정리하고 반도체 들어가는게 나을까여...?
단타치려다가 물려버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곤햐 | 작성시간 26.06.19 저랑 겁나 비슷한 처지네요
    진심 저도 단타 치려다 물린거 오늘 마15에 털고 그냥 하닉 드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Tom Hiddlest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조금이라도 회복하면 손절해야지 했는데 뭐 끝도 없이 내려가네요ㅋㅋㅋㅋㅠㅜ 일부라도 매도 하고 반도체 들어가는게 나을 듯 싶기도 하고ㅠㅠ 용기가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9 반도체+두에빌 빼곤 다 정리 하시는거 ㅊㅊ
  • 작성자쓸쓸한겨울에 | 작성시간 26.06.19 선택과 집중하세요
    분산투자 억단위 투자 아니면 의미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