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일이ㅆ나 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뤀쇼 작성시간 26.06.19 오늘 수급 거의 없는 상태에서 차익실현하니까 쭉 밀리네요. 다들 패닉셀말고 그냥 갖고 계셔요~~~
-
작성자수박쥬스 작성시간 26.06.19 일단 조금 삼
-
작성자jackey 작성시간 26.06.19 게시판 쓰기권한없어 여기서 물어봅니다 하닉 익절하고 현금확보해서 삼전기 물탈려는데 좋은생각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시티즌 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익절하시더라도 일부익절을 하시는게 나을거같습니다
저는 아직 닉스 삼전 수익 안건드리고 있긴 합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19 삼전기도 미래를 보면 더 갈거 같은 종목이긴한데..
변동성이 전자닉스보다 클거에요.. 현재 밸류가 워낙 높아서
감안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