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 주식 흐르네요 ㄷㄷㄷ

작성자시티즌 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5 목록 댓글 13

무슨일이ㅆ나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뤀쇼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수급 거의 없는 상태에서 차익실현하니까 쭉 밀리네요. 다들 패닉셀말고 그냥 갖고 계셔요~~~
  • 작성자수박쥬스 | 작성시간 26.06.19 일단 조금 삼
  • 작성자jackey | 작성시간 26.06.19 게시판 쓰기권한없어 여기서 물어봅니다 하닉 익절하고 현금확보해서 삼전기 물탈려는데 좋은생각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시티즌 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익절하시더라도 일부익절을 하시는게 나을거같습니다
    저는 아직 닉스 삼전 수익 안건드리고 있긴 합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9 삼전기도 미래를 보면 더 갈거 같은 종목이긴한데..
    변동성이 전자닉스보다 클거에요.. 현재 밸류가 워낙 높아서
    감안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