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급격하게 오르면 6월 4,5,8일처럼 크게 빠지는데
차라리 장중에 이렇게 쎄게 조정 나오는게 더 마음이 놓입니다. (손발을 떨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냐옹이 작성시간 26.06.19 조정은좋은데 왜내가사자마자오는지....ㅋㅋㅋㅋ조정기다리다가 안오길래하필오늘아침에 좀담았더니 아오
-
답댓글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 26.06.19 오 저랑 똑같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곤햐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하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게 딱 좋다고 봅니다. 6월처럼 야선 하한가 이러면 농담아니고 한강가는사람 나와요
-
작성자쓸쓸한겨울에 작성시간 26.06.19 오늘 분명 삼ㆍ닉 장중 고점에 물리신분들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