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라리 유기농 조정이라 좋네요

작성자뤀쇼|작성시간26.06.19|조회수554 목록 댓글 6

계속 급격하게 오르면 6월 4,5,8일처럼 크게 빠지는데

차라리 장중에 이렇게 쎄게 조정 나오는게 더 마음이 놓입니다. (손발을 떨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냐옹이 | 작성시간 26.06.19 조정은좋은데 왜내가사자마자오는지....ㅋㅋㅋㅋ조정기다리다가 안오길래하필오늘아침에 좀담았더니 아오
  • 답댓글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19 오 저랑 똑같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곤햐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게 딱 좋다고 봅니다. 6월처럼 야선 하한가 이러면 농담아니고 한강가는사람 나와요
  • 작성자쓸쓸한겨울에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분명 삼ㆍ닉 장중 고점에 물리신분들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