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OL 탑투 소소하게 담는 중입니다

작성자나니고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697 목록 댓글 4

오늘 아무래도... 미국 이란 서명 미뤄진거랑..

 

MSCI 선진지수 편입에 먹구름 낀거..

 

거기다 이번 주 많이 오른거 차익실현

 

게다가 금요일...

 

이런거 때매 빠지는거 아닌가 싶은데

 

 

삼성전기 리밸런싱 대비한답시고

 

솔탑투도 많이 털었던거 

 

지금 담고 있습니다.. 

 

 

제발 더 빠지지 말아라.. 좀만 더 빠져라 싸게 매수하게

 

주식앞에서 사람이 참..양가적인...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19 7월에 리벨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6월 옵션만기 지나고 6월15~18일 진행했어요
  •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20 솔탑투는 리밸런싱 7월일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ㅋㅋ 삼전기 말한거에요 비중 높은 솔탑도 있던거 같이 팔았단거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