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무래도... 미국 이란 서명 미뤄진거랑..
MSCI 선진지수 편입에 먹구름 낀거..
거기다 이번 주 많이 오른거 차익실현
게다가 금요일...
이런거 때매 빠지는거 아닌가 싶은데
삼성전기 리밸런싱 대비한답시고
솔탑투도 많이 털었던거
지금 담고 있습니다..
제발 더 빠지지 말아라.. 좀만 더 빠져라 싸게 매수하게
주식앞에서 사람이 참..양가적인... ㅋㅋ
다음검색
오늘 아무래도... 미국 이란 서명 미뤄진거랑..
MSCI 선진지수 편입에 먹구름 낀거..
거기다 이번 주 많이 오른거 차익실현
게다가 금요일...
이런거 때매 빠지는거 아닌가 싶은데
삼성전기 리밸런싱 대비한답시고
솔탑투도 많이 털었던거
지금 담고 있습니다..
제발 더 빠지지 말아라.. 좀만 더 빠져라 싸게 매수하게
주식앞에서 사람이 참..양가적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