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 26.06.20 아이콘앙리5카 근데 보통 연기금은 코스닥 투자 잘 안하지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 26.06.20 테라마이신안연고 증시 자체가 정부의 방향성하고 다르게 갈순없다고봐요.. 전 이미 며칠전 대통령이 주식시장 양극화 심각하다고 브리핑할떄부터 대충 눈치챔.........전 7월초에 들어갈라했는데 좀 더 빨라질수도..?? 담주에 분위기좀 봐야할것같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 26.06.20 아이콘앙리5카 정책적으로 분명 밀어주는거는 눈에띄게 하고있기는 한데 그럼에도불구하고 아직도 1000스닥밑에서 노는거는 투자하기에 조금 망설여지긴 합니다ㅜㅜ 그래도 공포에 사는게 맞겟죠?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 26.06.20 테라마이신안연고 근데 그 브리핑이 금투세 관련이다라는 해석도 좀 있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전 코스닥쪽으로 생각하고있어요 이건 각자 의견이갈릴듯하네용 ㅋㅋ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 26.06.20 아이콘앙리5카 아무래도 코스닥이 모아니면 도이다보니 ㅋㅋㅋ 자세한 고견 감사합니다 저도 담주에 투자할때 많이 고려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