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야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작성시간 26.06.21 유하니 어제 호르무즈 재폐쇄요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1 19일 스위스 회동불발 => 금요일 낮 폭락으로 반영되었죠. 이란이 MOU 서명되어 서두를 필요 없고 후속회담이 중요하다고 해서 악재 해소되었는데 이건 반영이 안 되었죠.
20-21일 이스라엘 헤즈볼라공격 => 호르무즈 재폐쇄발표 => 실제 액션은 없고 트럼프가 다시 개입했죠. => 밴스 스위스로 다시 출국
이 문제는 헷갈리면 결국은 유가를 봐야 하는데 현재까지는 유가 70불대 중반이라 흐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근데 느낌은 왠지 전강후약... -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작성시간 26.06.21 큰영향 없을 수도요. 코인 보니 그닥이네요.
-
작성자누누산투 작성시간 26.06.21 코스피 10000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21 저는 그냥 횡보 약상승 정도로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