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반도체 수출 데이터(6월1일~20일 기준)

작성자안녕제비꽃|작성시간26.06.21|조회수1,307 목록 댓글 4


🕳 반도체 수출 | 2026년 6월 20일
※ 매월 1-20일까지의 수치 기준
[수출금액(매월 1-20일까지 기준)]
- 디램(모듈제외): 수출액 $7,446mn, Y/Y +397%, M/M -1%
- 디램(모듈포함): 수출액 $11,860mn, Y/Y +342%, M/M +3%
- 플래시메모리(낸드): 수출액 $1,221mn, Y/Y +335%, M/M +28%
- MCP(HBM): 수출액 $7,337mn, Y/Y +209%, M/M +51%
- SSD: 수출액 $2,783mn, Y/Y +405%, M/M +25%

[수출단가(과거는 월 전체 기준, 26년 6월은 1-20일까지)]
- DRAM(모듈 제외)수출단가는 $82,260/kg로 전년 대비 +576%, 전월 대비 +6%
- DRAM(모듈 포함)수출단가는 $58,740/kg로 전년 대비 +491%, 전월 대비 -4%
- 플래시메모리 수출단가는 $72,784/kg로 전년 대비 +546%, 전월 대비 +28%
- MCP(HBM) 수출단가는 $95,939/kg로 전년 대비 +119%, 전월 대비 +15%
- SSD 수출단가는 $21,296/kg로 전년 대비 +312%, 전월 대비 -5%


ㅊㅊ : 에픽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글 | 작성시간 26.06.21 new 정체구만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1 new HBM이 지난달보다도 51% 늘어났다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안녕제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넵 m/m이 전월대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1 new 안녕제비꽃 이 정도면 YOY가 아니라 WOW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