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닉 1주있는거때메 웃네요.ㅈ.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22|조회수716 목록 댓글 7

ls찌릿 언제오를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미타불 | 작성시간 26.06.22 new 장산곳타령 하...31.8 고점에 물려가지고 하놔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26.9라 좀 더 버텨보게요ㅠ욕심안부리고 이번엔ㅠㅠ 저 부근만가면 쫌손해여도 정리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장산곳타령 | 작성시간 26.06.22 new 빨간망토 챠챠 전 27에 들어갔다 한동안 물렸다가 최근에 26까지 올라와서 더이상은 안올라갈꺼같아서
    26에서 손절때리고 나왔습니다
    나오니까 마음이 편하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아미타불 | 작성시간 26.06.22 new 장산곳타령 참고하겠습니다. 약간이라도 오르는 순간 팝니다..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장산곳타령 저도그때나오까고민하다 놓쳐가지고ㅠ그거팔고 하닉이나 더 드갈걸그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