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분명 저는 하닉이랑 현차 반반샀는데…

작성자디자이너|작성시간26.06.22|조회수756 목록 댓글 1

비중은 65 / 35 가 되는 마법…

현대차는 왜케 떨어지기만하니…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은 반도체와 로봇주가 같이 가길 바라기는 힘든 시장이라.. 그래도 현대차는 조만간 올라갈 놈이긴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