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저는 하닉이랑 현차 반반샀는데… 작성자디자이너|작성시간26.06.22|조회수7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중은 65 / 35 가 되는 마법…현대차는 왜케 떨어지기만하니…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은 반도체와 로봇주가 같이 가길 바라기는 힘든 시장이라.. 그래도 현대차는 조만간 올라갈 놈이긴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