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이닉스 시총 1위 등극 작성자기사[Engineer]|작성시간26.06.22|조회수79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ㄷㄷ다시 삼전이 1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얼스 | 작성시간 26.06.22 대단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22 ㄱㄷㄷㄷㄷ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22 믿었다잉 닉스야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22 닉스300가즈아 작성자뉴박천지아웃 | 작성시간 26.06.22 고점신호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