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삼전닉스 ㄴㄴ 닉스삼전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22|조회수449 목록 댓글 5

닉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6.22 이제 스삼이라고 해야지ㅎㅎ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2 닉스 청바지 만들던 회사 맞죠? TV 만들던 삼성을 이겨버리네요. 일본은 조미료 만들던 회사가 요새 반도체 필름 만들어서 잘 나간다더니 !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2 하이전자
  •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2 하닉삼자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하닉전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