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삼전닉스 ㄴㄴ 닉스삼전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22|조회수44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닉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6.22 이제 스삼이라고 해야지ㅎㅎ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2 닉스 청바지 만들던 회사 맞죠? TV 만들던 삼성을 이겨버리네요. 일본은 조미료 만들던 회사가 요새 반도체 필름 만들어서 잘 나간다더니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2 하이전자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2 하닉삼자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하닉전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