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동안 납치되어있던거 위자료로 12%만 먹고 1주 남기고 나왔는데 오늘 외국인 기어들어와서 전고 뚫어버리네요
진짜 얘는 올라야할땐 안 오르고 팔고 나니까 개뜬금없이 바로 쳐오르는게 애증 그자체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하닉이 다시 올라와줘서 망정이지 하닉 조정 씨게 드갔으면 정신 나갈뻔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2 제주반도체, 하나마이크론 이런 종목은 1분기 실적이 워낙 좋고 2분기도 보나마나라서 잠깐 빠져도 결국은 올라주네요. 실적 좋고 주가 바닥인 종목들 잘 찾아봐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곤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둘 다 무빙이 한없이 가볍고 실적 반영도 즉각적으로 안되고 예측 불가한 애들이라 적당히 먹고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이러니까 말리네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2 피곤햐 무빙이 계속 가벼우면 곧 또 빠지겠죠. 그 때 재진입하시면 !
그리고 제 생각에 제주반도체는 잡주는 아니고 준주도주인 것 같습니다. 제주반도체, 원익IPS, 피에스케이 등도요. 오늘 준주도주 중에서 무빙이 젤 안 좋은 건 주성엔지니어링 같네요. 얘는 준주도주에서 탈락할지 갈림길처럼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