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은 솔탑투보단 코탑투인가요

작성자해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615 목록 댓글 2

코탑투는 하이닉스+스퀘어가 50%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탑포도 좋아용
  • 답댓글 작성자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국내는 코탑투 해외는 하탑포로 보유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