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솔탑투보단 코탑투인가요 작성자해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5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탑투는 하이닉스+스퀘어가 50%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탑포도 좋아용 답댓글 작성자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국내는 코탑투 해외는 하탑포로 보유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