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동시호가 난리네요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ETF들 물량 맞추느라 그러는 건지 스퀴즈가 나는 모양인데 29분까지 저러면 한 번 팔아먹아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가봐도 장난질..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난질 작성자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아쉬워라! 이럴 줄 알고도 설렜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