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닉스 동시호가 난리네요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0 목록 댓글 3

ETF들 물량 맞추느라 그러는 건지 스퀴즈가 나는 모양인데 29분까지 저러면 한 번 팔아먹아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가봐도 장난질..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난질
  • 작성자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아쉬워라! 이럴 줄 알고도 설렜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