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70씩 붓고있는데, 솔직히 지금 주식시장이 역대급 활황이다보니 걍 해지해버리고 삼전닉스 etf에 부어버리고 싶네요
사회생활을 늦게한터라 시드가 없는데.... 해지하면 한 1500이 그냥 들어오거든요. 이거로 점점 불려나가고 싶은데
한편으로는 잃는 것도 감수해야 하는지라.... 하 참 ㅋㅋㅋㅋㅋ 고민이네요
다음검색
매달 70씩 붓고있는데, 솔직히 지금 주식시장이 역대급 활황이다보니 걍 해지해버리고 삼전닉스 etf에 부어버리고 싶네요
사회생활을 늦게한터라 시드가 없는데.... 해지하면 한 1500이 그냥 들어오거든요. 이거로 점점 불려나가고 싶은데
한편으로는 잃는 것도 감수해야 하는지라.... 하 참 ㅋㅋㅋㅋㅋ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