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년적금 걍 해지할까 고민이 크네요ㅠ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22|조회수697 목록 댓글 20

매달 70씩 붓고있는데, 솔직히 지금 주식시장이 역대급 활황이다보니 걍 해지해버리고 삼전닉스 etf에 부어버리고 싶네요

사회생활을 늦게한터라 시드가 없는데.... 해지하면 한 1500이 그냥 들어오거든요. 이거로 점점 불려나가고 싶은데

한편으로는 잃는 것도 감수해야 하는지라.... 하 참 ㅋㅋㅋㅋㅋ 고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로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혹하네요ㅠ
  • 작성자린델이 | 작성시간 26.06.22 new 3년 하신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로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습니다
  •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6.22 new 분산투자!!
    적금은 킵해두세요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그냥 둡니다 안전자산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